(필독) 페이백불가 및 포인트차감 관련 공지

페이백불가한 경우나 포인트 차감이 일어나는 경우에 대해서 정리해드립니다.
회원분들께서는 꼭 숙지하셔서 사이트 이용에 불편함이 없기를 바랍니다!

1. 포인트 차감, 페이백불가 경우  - 캠페인참여일과 구매일자가 다른 경우
 - 캠페인참여일, 구매일자와 리뷰작성일이 같은 경우
 - 리뷰작성기한이 참여일로부터 7일 지난 경우 (단, 일부 캠페인의 경우 리뷰일이 다르오니 가이드를 참고해주세요)
  ex) 1월 1일 구매인 경우 1월 7일까지 작성완료해야 함
 - 가이드금액보다 높은 가격으로 결제하셨을 경우, '나의 구매정보'에 금액을 실결제금액으로 수정하지 않으면 차액은 지급이 어려우니 반드시 수정

* 위 사항에 해당되는 경우 제품금액만큼의 포인트 차감이 먼저 이루어지고, 포인트가 부족할 경우 페이백 불가합니다.

2. 페이백 절대 불가 경우  - 적용된 제품이 아닌데 구매한경우
 - 해당캠페인의 제품 및 옵션을 잘못 구매한 경우 반품 불가, 페이백 불가
 - 허위구매내역 등록 시 : 사이트 이용 불가, 페이백 불가
 - 진행한 캠페인 아이디가 틀렸을 경우

* 날짜가 지난 캠페인의 경우 회원의 부주의로 인하여 페이백이 불가할 땐 리멤버 측의 손해가 발생합니다.
그로 인하여 반품은 할 수 없고 반품요구시 사이트 이용이 불가합니다.

3. 포인트 차감  - 구매내역 실수로 잘못 올렸을 경우 : 500점 차감
 - 캠페인 참여 후 2시간 이내에 구매미션등록을 하지 않고 캠페인 포기를 하지 않은 경우 : 500점 차감

* 많은 캠페인에 참여하기 위해 실제 구매를 하지 않고 허위로 구매캡쳐를 올리는 등 악용사례가 있고,
  한 회원이 하나의 상품을 독점하는 경우가 빈번하여 이러한 대책을 마련하였습니다.
  또한, 중고거래 적발시 바로 회원탈퇴 및 영구정지, 페이백 불가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  회원분들의 양해 바랍니다.
위 3가지 사항을 꼭 숙지해주시고 이러한 경우가 누적될 시 사이트 이용에 제재가 가해질 수 있습니다.